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모바일게임&네이버웹툰!

유튜브 채널

by 크래프토리 2020. 2. 8. 12:00

본문

오늘은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네이버웹툰과 모바일 게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 영상에는 스포일러가 포함이 되어있으니 스포일러를 당하지 않고 싶다면 뒤로가기를!

먼저 원작 웹툰 <아메리카노 엑소더스>를 알아보고 넘어가야 게임이 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겠죠?

<아메리카노 엑소더스>는 박지은 작가님의 네이버 완결웹툰입니다! 2014년 05월 17일부터 2019년 02월 09일까지 연재 하셨습니다!

마법 세계에서 도망친 이단자들을 말 그대로 "사냥"하는 임무를 받은 주인공 "아메리카노 빈즈"는 인간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단자들을 이끄는 "황혼 새벽회"와 피할 수 없는 마찰이 빚어지게 되는데 황혼새벽회는 이런 임무를 받은 마법사들을 방해하기 위해서

키메라들을 만들고 무려 서울에 풀어버리는 만행을 저질러버립니다 때마침 야자를 튀고 PC방 가는 중에 휘말려버리는 "김철수"

아메리카노는 그런 철수를 구조해주고 "치료용 이파리"를 주고 다시 키메라를 잡으러 떠납니다

이파리에 남아있는 마법사의 냄새를 맡은 키메라가 다시 철수를 습격하게 되고 아메리카노는 다시 한 번 구하러옵니다

일이 끝난 후 마법을 풀고 본 모습을 드러낸 아메리카노는..!

귀여운 여자아이가 아닌 건장한 소년의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과연 자신의 정체를 잘 숨기고 무사히 사냥 임무를 마칠 수 있을까요?

이런 색다른 어반 판타지 웹툰 <아메리카노 엑소더스>도 다른 웹툰들처럼 모바일 게임화 되었습니다

상대방의 미니언을 막으며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방보다 오랫동안 살아남는 사람이 게임에서 이기게 됩니다!


기본적으론 미니언들이 공격을 하지만 상대방에게 직접 공격을 가하는 스킬들도 있다고 하네요

(출처:https://lh3.googleusercontent.com/QnitKcS1_-jL6T2H747iwgMjb3-xfKGYYQx0ZEHQFL3nnNUlsOZEjC6Zaia-1D6zdhk=w1536-h722-rw)

원작의 캐릭터들이 보이스 녹음과 액션감이 잘 살아나게 구현이 되어있으며 원작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예쁜 마법사들이 나오는 만큼 자신만의 취향에 맞춰 아이템들로 캐릭터를 꾸미는 코디네이션 기능도 있습니다!

오늘은 아메리카노 엑소더스의 네이버웹툰과 모바일 게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웹툰 모바일 게임을 알고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천을 주시면 준비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